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UV 중 최강! 2023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V(Escalade-V) 잘 나온 원본 사진들

cadillac

by 카넷 2022. 6. 15. 09:59

본문

반응형

 

캐딜락이 동급에서 가장 강력한 대형 SUV인 2023년식 에스컬레이드-V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Cadillac V-Series SUV 최초로 디자인, 성능 및 기술이 향상되었으며 Cadillac의 핵심에 존재하는 열정을 가장 순수하게 표현했다.

 

정교함, 파워 및 기술의 강력한 조화를 자랑하는 Escalade-V는 성능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과 탁월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혁신적인 거리 분위기를 연출한다. V-Series 제품군을 확장하여 2004년에 소개된 원래 제품군의 계보를 유지하면서 더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중심에는 682마력(508kW), 653lb-ft의 토크(885Nm)의 슈퍼차저 6.2리터 V-8 엔진이 있다. Escalade-V용으로 보정된 10단 자동 변속기, 상시 액티브 4륜 구동 시스템 및 전용 서스펜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가 탑재된다.

 

상시 작동식 4륜 구동 시스템과 더불어 표준 자기 승차 제어 4.0, 에어 승차 어댑티브 서스펜션 및 전용 Escalade-V 서스펜션 하드웨어가 Escalade-V의 반응형 드라이빙 감각을 보완한다. 이 시스템은 에스컬레이드로 유명한 고립된 정밀 승차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운전자 제어의 한층 강화된 토대를 형성한다.

에어라이드 어댑티브 서스펜션 4코너 에어 스프링은 특수하고 단단한 리어 에어 스프링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전자 제어 시스템은 독특한 댐퍼 하드웨어 튜닝 및 소프트웨어 보정 기능을 갖추고 있어 Escalade-V의 4륜 독립 서스펜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전자식 리미티드-슬립 디퍼렌셜은 핸들링을 개선하고 트랙션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V-Mode를 통해 운전자의 운전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다. 운전자가 선호하는 성능 주행 모드를 조정할 수 있으며 지상고도 거의 0.8인치(20mm)까지 자동으로 낮춘다. 

 

안팎으로 Escalade의 대담하고 계층화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이 집약된 승객 환경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외관에는 캐딜락의 시그니처인 스포트 메시 그릴과 함께 독특한 프론트 및 리어 파시아가 독특한 포즈를 취했다. 리어 페시아에는 쿼드 배기 출구를 위한 개구부가 통합되어 있다. 독특한 스타일의 22인치 휠도 V-Series 컨텐츠의 일부다. 이 시스템은 엣지 레드 캘리퍼가 장착된 독점적인 Brembo® 프론트 브레이크가 포함된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