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캐딜락 CT5-V 블랙윙(CT4-V BLACKWING) 고품질 사진

cadillac

by 카넷 2021. 2. 2. 15:39

본문

반응형

 

CT5-V 블랙윙은 캐딜락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빠른 캐딜락이 될 것입니다. 이 차량은 브랜드의 레이싱 유산에 이어 V-Series의 성능, 스타일링 및 세심한 정교함의 유산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2022년형 캐딜락 블랙윙은 캐딜락의 성능과 장인정신으로 정점을 찍은 제품으로, 역대 최고 트랙을 자랑하는 레이싱 유산을 활용하는 동시에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1949년에 시작되어 지난 20년 동안 지속적인 성공을 거둔 캐딜락 경주 역사를 활용하여 V-Series Blackwing 모델은 드라이버 참여와 성능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V-Series Blackwing은 캐딜락의 최고 수준의 실행을 의미하며, 탁월한 성능과 고급스러운 장인정신, 즉 전혀 타협하지 않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라고 Cadillac의 수석 엔지니어 Brandon Vivian은 말했습니다. "우리의 우승 레이싱 유산을 바라보며 V-Series의 경험을 높이는 두 대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타협하지 않는 안목을 가져왔습니다."

V-Series Blackwing 차량은 CT5-V 및 CT4-V의 탁월한 성능 다이내믹스를 기반으로 캐딜락 세단 라인업의 최상위 계층을 생성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