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팬들이 좋아할까요? 2024 어큐라 인테그라 타입 S(2024 Acura Integra Type S) 사진 원본 고품질로 정리합니다.

Acura

by 카넷 2023. 4. 17. 11:17

본문

반응형

2024 어큐라 인테그라 타입 S
2024 어큐라 인테그라 타입 S 사진

반응형

2024 어큐라 인테그라 타입 S 실내

2024년형 아큐라 인테그라 타입 S는 새로운 세대의 매니아 드라이버를 위해 궁극의 스트리트 퍼포먼스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합니다.

 

동급 최고의 3201마력을 발휘하는 고회전 4기통 엔진을 장착한 새로운 터보 인테그라 타입 S는 고성능 인테그라의 유산과 타입 S 퍼포먼스 변형의 풍부한 역사를 계승합니다. 기본 사양으로는 터보차저 2.0리터 VTEC® 엔진, 동급 유일의 6단 수동 변속기,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성능 튜닝된 어댑티브 댐퍼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강력한 브렘보® 프론트 브레이크와 고성능 여름용 타이어로 감싼 경량 19인치 휠이 다이내믹한 패키지를 완성합니다.

지난 24개월 동안 출시된 4번째 아큐라 타입 S 퍼포먼스 모델인 인테그라 타입 S는 대담하고 공격적인 와이드 바디 디자인, 역동적인 중앙에 장착된 트리플 배기구, 대형 전면 공기 흡입구, 후드 벤트, 리어 디퓨저를 통해 인테그라의 스타일링을 한 차원 더 끌어올렸으며 고성능 성능을 즉각적으로 전달합니다.

"신형 어큐라 인테그라 타입 S는 터보차저 타입 S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어큐라 브랜드의 관문을 열었습니다."라고 에밀 코르코르(Emile Korkor) 어큐라 국내 판매 담당 부사장이 말했습니다. "신형 인테그라는 2023 북미 올해의 차™ 상을 수상했으며, 인테그라 타입 S는 인테리어의 세련미나 일상적인 주행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주행 경험의 모든 요소를 크게 개선하여 놀라운 성능을 기반으로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고성능 세단 인테그라 타입 S를 더욱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소 섬유 리어 립 스포일러, 탄소 섬유 미러 캡, 블랙 일루미네이션 프론트 아큐라 배지, 구리 메탈릭 마감 19인치 휠, 인테그라 타입 R에서 영감을 받은 티타늄 시프트 노브 등 다양한 정품 아큐라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다.

 

고성능을 추구한 프로포션과 디자인

신형 인테그라 타입 S는 일반 인테그라보다 전폭이 2.8인치 더 넓어졌으며, 대담하게 플레어된 와이드 바디 펜더와 더 큰 19인치 휠 및 265/30 R19 타이어를 장착해 더욱 근육질적인 자세와 도로 위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모든 각도에서 뚜렷한 개성을 자랑하는 인테그라 타입 S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컴팩트 세그먼트에서 유연한 5도어 리프트백 디자인을 제공하는 유일한 차량이기도 합니다.

A필러 앞쪽의 모든 차체 패널은 타입 S만의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더욱 공격적인 새로운 프론트 페시아는 더 커진 개방형 다이아몬드 펜타곤 그릴과 새로운 통풍 알루미늄 후드가 결합되어 공기 흐름을 170% 개선하여 더욱 크고 강력해진 터보차저 엔진을 냉각시킵니다. 더 넓어진 하부 개구부는 인터쿨러로 공기를 공급하여 더 높은 부스트 압력을 지원하여 엔진 성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리어 페시아에는 세 개의 대형 배기구가 중앙에 장착되어 있으며, 이는 Type S 모델 최초로 적용된 것입니다. 새로운 글로스 블랙 디퓨저와 데크 리드 스포일러가 다운포스를 강화합니다.

프론트 그릴, 각 프론트 펜더, 트렁크 리드에 위치한 타입 S 배지는 이 고성능 모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상징적인 3세대 모델을 연상시키는 "인테그라"는 전면과 후면 페시아에 다시 한 번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인테그라 타입 S는 타입 S 전용 타이거 아이 펄을 포함한 7가지 매력적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레드, 블랙, 오키드 등 세 가지 인테리어 옵션이 제공됩니다.

 

인테그라 역사상 가장 강력한 파워

 

인테그라 타입 S의 핵심은 직분사 방식, 빠른 스로틀 반응을 위한 독특한 스로틀 튜닝, 그리고 인테그라의 표준 1.5리터 엔진보다 33% 더 큰 배기량을 갖춘 고회전 DOHC 터보차저 2.0리터 VTEC® 엔진입니다. 320마력(SAE net @ 6,500rpm)과 310lb.-ft.의 토크(SAE net @ 2,600~4,000rpm)를 발휘하며(표준형 인테그라보다 120마력, 118lb.-ft. 증가), Type S 모델은 동급 최고의 출력과 함께 마력당 10.1파운드에 불과한 동급 최고의 출력 대 중량 비율을 모두 자랑합니다.

인테그라 타입 S에만 적용된 새로운 하이 플로우 배기 시스템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2.0리터 터보차저(K20C) 엔진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소프트웨어 튜닝과 결합하여 4기통 엔진의 북미 최고 출력과 동급 최고 수준인 160마력/ℓ의 특정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한이 적은 직선형 배기 설계로 주행 경험을 향상시키며, 감동을 주는 Type S만의 배기음을 선사합니다. 액티브 배기 밸브 덕분에 인테그라 타입 S는 각 주행 모드에서 뚜렷한 청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크랭크업 시 스포츠+ 모드에서는 쇼 스톱 "팝과 뱅"을 통해 최대 11단계까지 높여 가장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Acura는 변속감이 뛰어난 수동 변속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며, 인테그라 타입 S는 동급 유일의 수동 변속기인 자동 레브 매칭 시스템을 갖춘 정밀한 단회 6단 변속기를 탑재하여 운전자와의 친밀하고 보람찬 연결을 제공합니다. 기본 사양인 헬리컬 타입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LSD)은 엔진의 강력한 출력을 노면에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고성능 섀시

 

최고의 노면 접지력과 고속 안정성을 위해 인테그라 타입 S는 혁신적인 이중축 프론트 서스펜션 설계와 표준 인테그라보다 훨씬 더 넓은 앞뒤 트랙(전방 +3.5인치, 후방 +1.9인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이중축 시스템은 조향축 오프셋을 0.75인치 줄여 토크 스티어를 크게 줄였습니다. 더 두꺼워진(+2mm) 29.0mm의 프론트 스태빌라이저 바는 응답성을 향상시킵니다.

인테그라 타입 S 전용으로 튜닝된 어댑티브 댐퍼 시스템(ADS)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통합 다이내믹스 시스템(IDS)을 통해 제어되며, 컴포트, 스포츠 및 스포츠+ 주행 모드에서 뚜렷한 댐핑 특성을 제공합니다. 특별히 튜닝된 ADS는 주행 조건에 맞게 최적화된 댐핑 곡선을 통해 승차감과 핸들링을 정밀하게 제어합니다.

경량 19 x 9.5인치 샤크 그레이 알로이 휠은 새로운 10-스포크, NSX 타입 S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18인치 인테그라 A-스펙 휠보다 크기는 훨씬 크지만 무게는 2파운드 더 가볍습니다. 새로운 휠은 265/30 R19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S 고성능 여름용 타이어로 감싸여 있습니다.

뛰어난 제동 성능을 위해 인테그라 타입 S는 13.8인치 투피스 프론트 로터(표준 인테그라보다 +1.5인치)와 브렘보® 4피스톤 모노블럭 알루미늄 캘리퍼를 장착했습니다. 더 큰 리어 로터는 직경 12.0인치(+0.9인치)입니다. 프론트 페시아의 기능성 덕트는 공기를 프론트 로터로 전달하여 브레이크 냉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처럼 새로운 면을 강조하고 있는 어큐라 인테그라 타입 S. 미국 공장에서 생산되는 만큼 미국 소비자들을 위해 세팅된 부분이 눈에 띕니다. 판매는 오는 6월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