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 카브리올레는 폭스바겐 고유의 컨버터블 스타일링 공식을 따르면서도 새로운 후면부 디자인과 낮아진 루프 라인 및 살짝 눕힌듯한 전면 윈드실드 라인을 적용해 골프 카브리올레만의 특별함을 만들어냈다. 여기에 바이-제논(bi-xenon) 헤드라이트와 GTI처럼 테일 라이트에 LED를 적용해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뽐낸다.

또한 혁신적인 전동 유압식(electro-hydrualic) 소프트 탑 덕분에 신형 골프 카브리올레는 현존하는 컨버터블 중 가장 탁월한 정숙성을 보장한다. 소프트 탑을 여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9.5초에 불과하며, 시속 30km/h이하로 주행 중에는 언제든 탑을 열고 닫을 수 있다. 또한 전복 사고 시 승객을 보호하는 롤-오버 바(roll-over bar)와 프론트 에어백, 머리와 흉부를 보호하는 사이드 에어백, 운전자 무릎 보호 에어백과 ESP를 기본으로 장착해 높은 안전성 역시 갖추고 있다.

신형 골프 카브리올레에는 105마력부터 210마력의 총 6개의 터보차저 직분사 엔진이 적용되는데, 이중 4개의 가솔린 엔진(TSI)와 1개의 디젤 엔진(TDI)에는 DSG 변속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3가지 엔진에는 폭스바겐의 친환경 기술인 블루모션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 가장 뛰어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는 신형 골프 카브리올레 1.6 TDI 블루모션 모델의 경우 연비가 22.7km/h에 달하며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117g/km에 불과해 우수한 친환경성을 자랑한다. (유럽 기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