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20일 혼다 KCC모터스 강북 전시장에서 2012년 형 4세대 ‘All New CR-V’의 출시 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 어반 비이클(Stylish Urban Vehicle)’이라는 슬로건으로 활동적이고 스마트한 일상과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신형 CR-V는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연비, 주행 성능까지 갖춘 SUV 차량이다. 특히 다양한 편의사양이 대폭 증가되어 기능성을 높이는 동시에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12년 형 4세대 CR-V는 디자인 측면에서 공기역학적 형태를 구현하여 운전자에게 다이나믹한 첫 인상을 전달한다. 특히 대담하면서도 안전성이 강조된 전면 디자인은 날렵하고 역동적인 느낌이 강조되었으며, 강인한 느낌의 후면부는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에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주행 성능 역시 대폭 강화되었으며, SUV특유의 기능성과 활용성은 물론이고, 세단과 같은 편안함과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성능을 제공한다.

4세대 New CR-V는 연비와 주행 성능의 균형을 갖춘 2.4L i–VTEC DOHC 엔진을 채택했다. 이전 모델보다 20마력이 증가된 최대출력 190마력과 최대 토크 22.6kg·m의 성능으로 한층 강화된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연비효율이 한 단계 상승된 것도 장점이다. 2WD 모델 11.9km/l와 4WD 모델 11.3km/l라는 연비 효율을 달성하였으며, 추가로 혼다만의 독창적인 연비절감 시스템인 ‘ECON 모드’를 적용하여 경제적인 운전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업그레이드 된 방음 시스템 도입으로 정숙한 실내환경을 조성하였고, 서스펜션 보완을 통해 어떤 노면에서도 안정된 주행과 승차감을 선보인다.

New CR-V는 연비 및 오디오 등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5인치 칼라 TFT LCD 모니터인 인텔리전트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i-MID)와 더욱 커진 대용량 센터 콘솔을 적용하여 편리성을 강화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원 모션 폴딩 시트를 적용하여 SUV 특유의 공간 활용도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외에도 운전자의 체형에 맞춰 시트포지션을 광범위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시야각도 더욱 넓어져 뛰어난 개방감을 통해 향상된 운전 편의성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흡음 및 방음 성능이 향상되어 일반 SUV에서는 쉽게 느낄 수 없는 세단과 같은 정숙성을 느낄 수 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CR-V는 남녀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혼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SUV모델이다”라며, “혼다코리아는 4세대 CR-V를 포함하여 최근 출시된 다양한 신차를 통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12년 형 4세대 CR-V는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반영하여 4WD 모델의 트림을 강화했다. 고객들은 차별화 된 편의사양을 갖춘 4WD EX-L과 4WD EX의 2개 모델과 합리적인 가격의 2WD LX 모델까지 총 3가지 트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New CR-V의 차량 가격은 2WD LX 모델이 3,270만원, 4WD EX 모델이 3,470만원, 최고급 4WD EX-L 모델이 3,67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차량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 블랙, 메탈, 블루 총5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혼다의 도시형 SUV ‘CR-V’는 전세계적으로 160개국에서 500만대 이상이 판매된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2004년 첫 출시 이후 4년 연속 국내 수입차 전체 베스트셀링 카 ‘톱3’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13,892대의 누적판매를 기록한 독보적인 베스트셀링 수입 SUV이다.


글작성 : 오토스파이넷 (www.autospy.ne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