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 르노 클리오 페이스리프트(New Renault Clio) 사진 원본의 고품질로 정리합니다

Renault

by 카넷 2023. 4. 23. 11:49

본문

반응형

르노 클리오는 1990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600만 대가 판매되는 등 끊임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프랑스인이 가장 좋아하는 차로 선정되었고,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유럽에서 올해의 차 상을 두 번이나 수상했습니다. 5세대에 걸쳐 시장에서 가장 상징적인 도심형 자동차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르노 브랜드의 "누벨바그"를 완벽하게 보여주는 최신 혁신으로 가득 찬 모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과 실내

 

새로운 스타일은 더욱 매력적이고 우아해졌으며, 세련되고 차별화된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의 첫 번째 렌더링으로 새로운 사이클을 시작합니다. 새로운 테크니컬 프런트는 활력을 발산하고, 라이트 시그니처는 완전히 개편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며, 팽팽하고 정확하며 효율적인 새로운 라인은 뉴 클리오에 더욱 강렬한 개성을 부여하고 더욱 감성적인 느낌의 활기찬 지위 상징이 되었습니다. 

 

뉴 클리오는 모든 트림에 디지털 계기반을 적용하는 등 기술도 업데이트했습니다. 동급 다른 어떤 차량보다 다양한 파워트레인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운전의 즐거움과 경제성을 겸비한 145마력 E-Tech 풀 하이브리드입니다.

뉴 클리오는 새로운 에스프리 알파인 트림을 포함한 다양한 트림으로 출시됩니다. 스포티하고 테크니컬하며 고급스러운 에스프리 알파인 트림은 뉴 클리오가 상징하는 모든 것을 담아낸 차량에 강렬함을 더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