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일블레이저 형제인 2024 뷰익 앙코르 GX(2024 Buick Encore GX) 페이스리프트 고화질 사진으로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카넷 2023. 2. 18. 12:23

본문

반응형

뷰익이 2024년형 앙코르 GX를 공개했습니다. 

 

앙코르 GX는 북미 최초로 브랜드의 새로운 트라이쉴드 로고를 채택한 차량으로, 전면부 스타일링을 통해 뷰익의 새로운 얼굴을 선보입니다. 활력을 불어넣은 외관 디자인과 새로운 기술 중심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앙코르 GX는 현대적이고 세련되며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소형 SUV입니다.

업데이트된 앙코르 GX에는 뷰익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주는 아베니르 트림이 처음으로 추가됩니다. 또한, 새롭게 재해석된 스포츠 투어링(ST) 트림은 이제 앙코르 GX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독특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2024 앙코르 GX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품질 엔지니어링과 장인정신에 대한 뷰익의 기준을 이어갑니다.

뷰익 앙코르 GX ST


뷰익 와일드캣 EV 콘셉트에서 처음 선보인 새로운 프런트 페시아 디자인 언어는 역동적이고 전방으로 향하는 프론트 엔드를 특징으로 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차체 장착 트라이 쉴드 로고에서 절정을 이룹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모던 그릴은 새로운 시그니처 윙 LED 헤드램프와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시각적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새로운 18인치 및 19인치 휠 옵션도 제공됩니다.

글로벌 뷰익 디자인 디렉터 밥 보니페이스는 "신형 앙코르 GX는 날렵하고 스포티하며 세련된 존재감을 선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본질적으로 기능적이면서도 새로운 외관 디자인으로 오늘날 소형 SUV 세그먼트에서 독보적인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페르소나를 만들어냅니다."

앙코르 GX의 후면 스타일링은 테일게이트 중앙에 새로운 뷰익 로고와 타이포그래피를 눈에 띄게 배치했으며, ST 및 아베니어 트림에는 새로운 LED 테일램프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ST에는 고광택 블랙 전면 및 후면 범퍼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블랙 루프 패키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

 

내부에는 형태와 기능, 직관적인 기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인테리어는 뷰익의 버추얼 콕핏 시스템(VCS)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앙코르 GX는 뷰익 최초로 이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VCS는 한 장의 유리 아래 19인치의 대각선 고화질 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급 세그먼트에서 가장 큰 11인치 대각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직관적인 조작을 위해 운전자 쪽으로 기울어진 8인치 대각선 운전자 클러스터 스크린으로 구성됩니다.

최신 버전의 뷰익 인포테인먼트는 세련되고 새로운 레이아웃, 맞춤형 홈 화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차량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3 및 안드로이드 오토4 호환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휴대폰 무선 충전5도 가능합니다.

"앙코르 GX는 개선된 인테리어와 새로운 버추얼 콕핏 시스템을 자랑하는 북미 최초의 뷰익입니다."라고 보니페이스는 말합니다. "이 정도의 시작 가격으로 이렇게 고급스럽고 첨단 기술이 적용된 인테리어를 갖춘 차량은 드뭅니다. 우리는 앙코르 GX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여 소형 SUV 세그먼트 전체를 주목시키고 싶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와 독특한 스티치 패턴이 업데이트된 실내 곳곳에 흐릅니다. 아베니르와 ST 로고는 각 트림의 헤드레스트에 스티치로 새겨져 있으며, ST는 스포티한 플랫바텀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어 스포티한 성격에 어울립니다.

원치 않는 노면 소음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여 정숙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뷰익의 콰이어트튜닝 시스템으로 프리미엄 실내 환경을 강화했습니다.

 

2024 Buick Encore GX Avenir

 

앙코르 GX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베니르 트림은 소형 SUV 세그먼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며, 고객에게 아베니르 뱃지의 상징이 된 특별한 디자인, 최첨단 기능 및 프리미엄 소재를 제공합니다.

앙코르 GX 아베니르의 외관은 아베니르 전용 그릴, 독특한 클리어 렌즈 LED 테일램프, 19인치 아베니르 전용 휠, 크롬 프론트 및 리어 범퍼 액센트, 블랙 카본 메탈릭 바디 사이드 몰딩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실내에도 위스퍼 베이지와 제트 블랙 컬러 테마, 가죽 시트, 운전석 10방향 파워 시트, 동승석 8방향 파워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에어 이오나이저, 리어뷰 오토 딤 미러, 자수 아베니르 헤드레스트, 아베니르 도어 실 등, 새로운 앙코르 GX 아베니르가 제공하는 아베니르의 경험을 그대로 이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엔진은 137마력의 출력과 162lb-ft의 토크를 발휘하는 1.2L 터보차저 엔진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155마력과 174lb-ft의 토크를 내는 1.3L 터보차저 엔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엔진의 터보차저는 자연흡기 엔진에 비해 훨씬 더 빠르게 토크 피크에 도달하고 더 긴 RPM 구간에서 토크 피크를 유지하여 고객에게 더 뛰어난 응답성과 매력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AWD는 모든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모델에는 9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FWD 모델에는 무단변속기(CVT)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재미있고 매력적인 주행 경험은 인상적인 연비로 보완됩니다.  FWD 모델은 GM 추정 30mpg6(복합)를, AWD 모델은 GM 추정 27mpg6(복합)를 제공합니다.

2024 앙코르 GX에는 뷰익 드라이버 컨피던스 패키지7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 패키지에는 자동 긴급 제동,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이 포함된 차선 유지 보조, 인텔리빔 오토 하이빔 등 6가지 능동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선택가능한 안전 및 테크놀로지 패키지8에는 사각지대 경고 기능이 포함된 차선 변경 경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후방 카메라 미러와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2024년형 앙코르 GX는 다음 달부터 생산에 들어가 올봄에 고객들에게 인도될 예정입니다. 앙코르 GX 프리퍼드 트림은 2만 6,8959달러부터, 스포츠 투어링은 2만 8,0959달러부터, 아베니어는 3만 3,195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2023년 5월부터 뷰익닷컴에서 신형 앙코르 GX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