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시리즈에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비주얼 프레즌스를 중시한 S모델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신형 S모델에서는 외관 디자인, 인테리어 사양, 동력 시스템에 다양한 개량을 더해, 드라이빙 플레저를 축으로 해 벤틀리류 그랜드 투어링을 재검토했습니다. 

벤틀리의 2 도어 모델에는 6.0리터 W12 엔진이 압도적인 파워를 발휘하는 컨티넨탈 GT 스피드와 4.0리터 엔진의 고동이 특징적인 컨티넨탈 GT V8 등이 있어 다양한 모델을 통해 오너 여러분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컨티넨탈 GTS와 컨티넨탈 GTC S는 퍼포먼스를 중시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에 의해, 4.0리터 V8 엔진 탑재의 컨티넨탈 GT 중에서도 스포티한 캐릭터를 강조한 모델이 되어, 오너의 여러분의 선택지 더 퍼집니다.

 

민첩하고 상쾌한 달리기

신형 S 모델은 전세계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획득하고 있는 4.0리터 V8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550PS, 최대 토크 770Nm을 발휘. 0-100km/h 가속은 단 4.0초입니다. 크로스플레인 방식의 V8의 고동을 강조하기 위해, GT S와 GTC S에는 스포츠 배기가 표준 장비되어 있습니다.

4.0리터 V8 엔진이 소기 좋게 경쾌하게 날아 올라, 뛰어난 응답과 민첩한 주행을 실현해, 벤틀리가 재빨리 채용한 48V 전동 액티브·안티롤·컨트롤·시스템 「벤틀리 다이나믹 라이드」가 그 주행을 지지합니다. 급 곡선시에는 각 안티롤 바에 내장된 모터가 최대 1300Nm의 토크를 0.3초 이내에 발생시켜 코너링 포스를 억제하여 롤을 최소화하는 한편, 순항시는 좌우 휠을 디커플링함으로써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외관 디자인 : 늠름한 모습

블랙 그로스 라디에이터 그릴, 블랙 브라이트웨어, 프론트 펜더 S 배지 등 신형 S 모델은 보는 사람을 순식간에 매료합니다. 헤드 라이트와 리어 라이트는 다크 틴트, 익스테리어의 브라이트 웨어는 모두 글로스 블랙으로, 「윙드 B」의 배지와 「BENTLEY」의 로고만이 브라이트 크롬 마무리가 됩니다. 리어 윙은 어두운 외관과 일치하는 글로스 블랙입니다. 이러한 연출의 절대적인 효과에 의해, GTS와 GTC S는 익스테리어 칼라의 선택사항이 한정되어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늠름한 모습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S 모델의 휠은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22인치 휠입니다. Y자형의 5개 스포크의 마무리는 「글로스 블랙」 또는 신등장의 「페일 블로거 새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드 페인트의 브레이크 캘리퍼스가 휠에 빛나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S모델에는 글로스 블랙 마무리와 브라이트 머시닝 마무리를 한 전용의 21 인치 트라이스포크 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론트 펜더의 S 배지, 쿼드 배기 테일 파이프(물론 블랙), 콘티넨탈 GT 스피드와 공통의 블랙 실 익스텐더 등도 외관을 계약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 촉감까지 고집한 독특한 세계관

S 모델의 인테리어는 늠름한 역동감있는 외관 디자인과의 궁합이 훌륭하고 퍼포먼스를 의식한 독특한 세계관이 표현되어 S 모델 전용 투톤 컬러 스플릿으로 물들입니다.

벤틀리가 창업 당초에 참전하고 있던 브룩랜즈나 르망의 내구 레이스에서는, 스티어링 휠에 끈을 감아 쿠션성이나 그립을 확보하는 일이 있었습니다만, 현대는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콘티넨탈 GTS와 컨티넨탈 GTC S의 스티어링 휠, 기어 레버, 시트 쿠션, 시트 백레스트에 채용된 스웨이드조의 「다이나미카」가, 스포티한 주행을 실현하는 이상적인 촉감을 가져옵니다. 시트 볼스터, 도어 패드, 계기판 주위, 콘솔 주위에는 가죽 하이드가 배치됩니다. 벤틀리의 최고급 가죽과 다이나미카를 결합한 인테리어에, 가죽의 매끄러움과 다이나미카의 부드러운 기모 마무리가 공존합니다.

드라이버 인스트루먼트 패널도 스포티함을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퍼포먼스를 의식한 그래픽은 콘티넨탈 GT 스피드와 공통입니다. S 디자인 플루트 시트는 선택적으로 퀼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의 머리 받침에는 "S"의 엠블럼이 자수됩니다. 무료 옵션으로 벤틀리 윙 자수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페이시아의 금속 "S" 배지는 인테리어의 자연스러운 악센트입니다. 일루미네이티드 트레드 플레이트에는 "Bentley Motors Ltd"대신 "S"의 디자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스포티와 웰니스, 서로 다른 관점에서 선택하는

디자인, 성능, 민첩성이 절묘하게 융합한 컨티넨탈 GTS와 컨티넨탈 GTC S는 강력하고 강력한 공격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강렬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형 S 모델에 앞서, 웰니스에 주목한 아줄이 발표되고 있으므로, 차내의 쾌적성과 웰빙을 요구한다면 아줄, 다이나믹한 퍼포먼스와 비주얼 프레즌스를 요구한다면 S 모델이나 스피드 모델이라고 하는 상황에, 취향에 맞는 벤틀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