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25마력짜리 고성능 세단, 2021 BMW M5 컴페티션(BMW M5 Competition) 사진 원본들

BMW

by 카넷 2022. 4. 1. 13:14

본문

반응형

 

BMW M5 컴페티션의 전면부에서 중심적인 디자인 특징은 하이글로스 블랙 색상의 싱글 프레임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M 전용 키드니 그릴입니다. 동일한 하이글로스 블랙 색상이 적용된 3차원 더블 슬랫과 블랙 색상의 M5 컴페티션 엠블럼이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하며, 리모델링된 날렵한 프론트 라이트가 키드니 그릴을 향해 뻗으면서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메쉬 디자인이 적용된 중앙의 공기 흡입구와 측면에 위치한 두 개의 대형 통풍구와 함께, 한 눈에 BMW M5 컴페티션의 잠재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BMW M5 컴페티션의 후면은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더욱 짙어진 3D로 디자인된 미등과 M에서만 볼 수 있는 두 개의 트윈 테일파이프가 적용된 강렬한 리어 에이프런이 특징입니다. BMW M5 컴페티션이 지닌 모터스포츠의 감성은 운전자 중심 콕핏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M 레더 스티어링 휠부터 12.3인치 크기의 새로운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거쳐 M5 로고가 환하게 빛나는 M 멀티펑션 시트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의 모습은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이 치우침 없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