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현대차 바이욘(Bayon) 고품질 사진들 정리

Hyundai

by 카넷 2021. 3. 3. 12:48

본문

반응형

 

현대 자동차는 오늘 유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크로스 오버 SUV 인 현대 바이욘을 공개했습니다.

B 세그먼트 SUV로서 BAYON은 현대의 확장 SUV 제품군 중 가장 최신이자 가장 작은 멤버가 될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 워진 BAYON은 컴팩트 한 외관, 넓은 내부, 그리고 해당 부문에서 돋보이는 지능형 안전 및 연결 기능의 긴 목록을 특징으로합니다. 이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BAYON은 기술을 민주화하여 모두가 첨단 안전 및 연결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현대의 기존 SUV 이름 지정 전략에 따라 BAYON의 이름은 휴가 핫스팟 인 프랑스 바스크 지방의 수도이자 프랑스 남서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적지 중 하나 인 Bayonne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BAYON은 유럽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회사는 유럽 이름을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UV 차체 유형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현대는 유럽 도시를 항해 할 수있는 동시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 할 수있는 모델에 대한 수요를 확인했습니다. 동급 최고의 연결성 및 안전 기능, 날카 롭고 독특한 디자인, 현대의 시그니처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의 통합은 BAYON을 해당 부문에서 돋보이게합니다.

BAYON은 예상치 못한 눈길을 끄는 비율과 강력한 그래픽 기능을 통해 차별화 된 현대 SUV 제품군의 최신 디자인 선언문입니다. 또한 비율, 건축, 스타일링 및 기술의 조화로 정의되는 현대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Sensuous Sportiness를 포괄합니다. 감각적 스포티함에 대한이 최신 해석은 감성적 가치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결합합니다.

현대차의 SUV 핵심 디자인 요소의 예리한 외관과 통합으로 현대차의 SUV 디자인 방향을 굳건히합니다. 강렬한 라인과 화살 모양의 조명으로 구현 된 BAYON의 독특하고 자신감있는 모습은 번성하는 유럽 B-CUV 부문에서 가장 독특하고 뛰어난 엔트리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관 디자인


BAYON은 경쟁사와 명확하게 구분되는 독특한 외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독특한 디자인 솔루션, 첨단 기술의 세부 사항 및 깔끔한 외관은 군중에서 그것을 향상시킵니다.

 

전면에는 넓은 그릴이 하단에 열리 며 견고한 자세를 만듭니다. 공기 흡입구와 결합 된 세 부분으로 된 주 조명은 독특한 모양과 구조를 형성합니다. 수평 공기 흡입 밴드와 DRL은 너비를 설정하고 하단 스키드 플레이트는 SUV 아이덴티티를 확인합니다.

측면에는 다이나믹 숄더가 쐐기 모양의 외관을 제공합니다. 화살표 모양의 C- 필러는 역동적이고 예상치 못한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펜더 기능 및 클래딩과 함께 고유 한 특성을 정의합니다.

뒤쪽에는 화살표 모양의 조명이 기둥의 역 동성을 강조합니다. 그들의 멀리 떨어진 위치는 넓은 자세를 만듭니다. 또한 미등을 연결하는가는 수평선은 폭을 더욱 강조하고 한 번의 제스처로 후면과 측면을 연결합니다. 리어 아치 위의 각진 라인은 볼륨을 강조하여 생생한 섹션을 만듭니다. 강력한 후면 섹션과 시각적으로 확장 된 후면 창은 독특하고 표현력있는 후면 디자인을 시작합니다. 전체 LED 조명과 표시등이 현대적인 외관을 완성합니다.

BAYON은 15 인치 스틸 휠 또는 16 인치 또는 17 인치 알로이 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출시 색상 인 Mangrove Green을 포함하여 총 9 가지 외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antom Black의 투톤 루프 옵션은 여러 가지 외부 색상으로도 제공됩니다.

 

현대적인 디지털 인테리어

BAYON은 깨끗하고 넓으며 조명이 밝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앞뒤 승객의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트렁크 공간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내부는 10.25 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10.25 인치 AVN 또는 8 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장비로 정의됩니다. 탑승자는 조수석 발 영역, 도어 우물 및 앞문 당김 핸들 영역과 센터 콘솔 아래의 보관 영역에 통합 된 LED 주변 조명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선택된 중성 범위의 내부 색상 및 재료는 외부 색상 범위와의 최대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작고 미묘한 액센트가 가미 된 차분한 색상과 트림 컨셉은 운전자가 집중할 수있는 고요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BAYON은 Full Black 천 인테리어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두 가지 색상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넓고 편리함

 

현대 바이 온은 B 세그먼트 차량의 민첩성과 연비로 SUV의 안락함과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콤팩트 한 외관과 가족 친화적 인 내부는 고객이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컴팩트 한 크기와 뛰어난 가시성 덕분에 들어가기 쉽고 취급하기 쉬울뿐만 아니라 고객이 기대하는 안전하고 견고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높은 좌석 위치 덕분에 현대 SUV에서.

411 리터의 부트 공간을 갖춘 BAYON은 컴팩트 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대용량 저장 공간이 돋보입니다. 이처럼 BAYON은 넉넉한 공간과 사용성으로 눈에 띕니다. 뒷좌석 뒷좌석을 따라 미끄러 져화물을 덮을 수있는 지능형 트렁크 커버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길이 4,180mm, 너비 1,775mm, 높이 1,490mm (또는 17 인치 휠의 경우 1,500mm)의 크기는 컴팩트 함과 편리함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2,580mm의 휠베이스가 특징입니다. 뛰어난 레그룸은 또한 승객이 앞 좌석에 앉든 뒷좌석에 앉든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앞 좌석 승객은 1,072mm의 다리 공간을, 뒷좌석 승객은 882mm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안전 패키지

 

BAYON은 안전하고 견고한 DNA를 현대 SUV 제품군의 다른 구성원들과 공유하며 그에 맞는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그먼트에서 눈에 띄는 또 다른 방법으로 BAYON은 현대 SmartSense 안전 기능의 광범위한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들 중 다수는 이미 표준 장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반 자율 주행 기능이 바이 온을 경쟁 업체와 차별화합니다. 차선 추종 보조 장치 (LFA)는 차량이 차선의 중앙에 있도록합니다.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 (FCA)는 먼저 경보를 울린 다음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충돌이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이 기능에는 교차로에서 좌회전 할 때 마주 오는 차량과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브레이크를 적용 할 수있는 교차로 회전뿐만 아니라 자동차, 보행자 및 자전거 감지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 BAYON에는 초점이 맞지 않을 때 운전자의주의를 부드럽게 전환하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운전자주의 경고 (DAW)는 운전 패턴을 분석하여 졸리거나 산만 한 운전을 감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시스템은 선행 차량 이탈 경보 (LVDA)와 함께 작동하여 앞차가 전진하기 시작하고 충분히 빠르게 반응하지 않을 때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또한 후방 탑승자 경보 (ROA)는 센서가 뒷좌석에서 움직임을 감지하면 차량을 떠나기 전에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이로 인해 BAYON은 어린이나 애완 동물을 포함한 뒷좌석 승객에게 더욱 안전 해져 가족들에게 훌륭한 선택이됩니다.

사고 발생시 eCall은 차량의 에어백이 전개되면 자동으로 긴급 서비스에 알립니다. 또는 탑승자가 버튼을 눌러이 기능을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

 

BAYON은 업데이트 된 Kappa 엔진 제품군 덕분에 우수한 연비와 경쟁력있는 CO2 배출 순위를 자랑합니다. T-GDi는 최적의 효율성을 위해 직접 분사되는 소형 터보 차저 엔진입니다. 현대의 고유 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 (48V)과 지능형 수동 변속기 (iMT)를 결합하면 연료 절약과 효율성이 더욱 향상됩니다.

iMT는 운전자가 가속기를 놓으면 변속기에서 엔진을 분리합니다. 이를 통해 차량이 타력 주행을 시작하여 배기 가스를 줄이고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iMT와 관련된 두 가지 다른 코스 팅 레벨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엔진이 공회전 할 때이고 두 번째는 엔진이 완전히 꺼 졌을 때입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 또는 가속 페달을 밟 자마자 엔진이 다시 재시동되고 스위치가 꺼 졌을 때와 동일한 기어로 다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 성능 저하없이 연료 효율이 향상됩니다.

BAYON은 또한 운전 조건에 따라 밸브 개폐 시간을 조절하는 현대의 고유 한 CVVD (Continuous Variable Valve Duration)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엔진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연료 효율을 개선하여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이고 연료를 절약합니다.

라인업의 맨 위에는 48V 및 120 또는 100PS의 1.0 리터 T-GDi 엔진이 있습니다. 이것은 6 단 지능형 수동 변속기 (6iMT) 또는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7DCT)와 결합 될 수 있습니다.

48V의 1.0 리터 T-GDi 엔진에는 주행 조건에 따라 엔진 응답과 조향 성능을 최적화하는 세 가지 주행 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Eco, Normal 및 Sport입니다.

BAYON은 일반적으로 현대의 고성능 모델 전용 기능인 Rev Matching을 탑재 한 최초의 현대 SUV입니다. Rev 매칭은 엔진을 출력 샤프트에 동기화하여 더 부드럽고 스포티 한 다운 시프트를 허용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 6iMT와 페어링하면 48V의 1.0 리터 T-GDi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