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부가티 볼라이드(Bugatti Bolide) 화려한 사진들만 정리

bugatti

by 카넷 2020. 12. 15. 10:19

본문

반응형

부가티 볼라이드는 현대 시대의 가장 뛰어난 하이퍼 스포츠카입니다.

MOLSHEIM, 2020 년 12 월 8 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가볍고 극한. 몇 주 전 Bugatti Bolide 1이 발표되면서 프랑스 명품 브랜드는 물리적으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다시 한 번 확장하고 있습니다. Bugatti는 레이스 트랙에만 초점을 맞춘 이러한 타협하지 않는 차량을 설계 한 적이 없습니다. Bugatti Bolide는 실험적인 설계 연구 및 기술 전문 지식의 전달자 역할을합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실제 및 모두에서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입증 된 새로운 재료 및 제조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1 년 이내에 실제 주행 가능한 개념 차량을 만들고 개발했습니다. 가상 테스트 랩. 가상 환경에서 최대 부하, 가속 시간 및 랩 시간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Bolide와 함께 우리는 극한의 실험을 감히 추구했습니다. 110 년이 넘는 역사에서 엔진만을 중심으로 고안된 이러한 미니멀리스트 컨셉에 기반한 비교 가능한 모델은 없었습니다.”라고 Bugatti의 사장 인 Stephan Winkelmann은 말합니다. “최대 1,850 PS 2 의 출력이 1,240 킬로그램 3 의 무게와 결합되어 PS 당 0.67 킬로그램의 전례없는 무게 대 전력 비율을 제공합니다. Bolide를 운전하는 것은 대포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Bolide는 기술적 요소 측면에서도 독특합니다. Bugatti는 1,850PS의 출력과 1,850Nm의 토크를 가진 상징적 인 8.0 리터 W16 엔진을 중심으로 근본적으로 가벼운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모노코크 섀시는 가볍고 고강도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모든 나사 및 연결 구성 요소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항공 우주 티타늄 합금으로 만든 속이 빈 얇은 벽의 기능성 부품이 여러 지점에서 사용됩니다. 시뮬레이션에서 Bolide는 최대 핸들링과 민첩성을 희생하지 않고도 500km / h 4 이상의 최고 속도로 거의 Formula 1 수치에 도달 합니다. Bolide는 Le Mans 랩을 완료하는 데 3 : 07.1 분 4 , Nürburgring Nordschleife를 라운드하는 데 5 : 23.1 분 4 가 걸립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