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 포드 머스탱 마하-E(Mustang Mach-E) 고급 사진들

Ford

by 카넷 2020. 8. 30. 18:24

본문

반응형

55 년 만에 처음으로 Ford는 Mustang 제품군을 확장하여 유명한 조랑말을 전기 시대로 이끌었습니다. Ford Mustang Mach-E는 모든 미국의 이상에 영감을 준 완전히 새로운 전기 SUV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스포츠 쿠페.

1964 년 오리지널 Mustang이 전 세계를 강타한 이래로 자유, 진보, 빠른 성능 및 반란의 손길과 같은 미국 정신의 최고를 빠르게 대표하게되었습니다. 이제 Mustang은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위한 공간과 차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고급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전기 미래를위한 이러한 아이디어를 재창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포드 모터 컴퍼니의 빌 포드 회장은 "최초의 디트로이트 자동차 쇼에서 헨리 포드는 갈래의 번개와 같은 일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게 바로 Model T였습니다. 오늘 Ford Motor Company는 다시 갈래 번개처럼 치는 자동차를 공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완전 전기식 Mustang Mach-E. 빠릅니다. 재미 있습니다. 자유입니다. 새로운 세대의 Mustang 소유자를 위해. "

디트로이트에있는 Henry Ford의 첫 번째 공장에서 몇 블록 떨어진 100 년 된 벽돌 건물에서 개발 된 Ford는 전적으로 고객의 요구와 욕구에 집중된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Mustang Mach-E에 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 결과 Mach-E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향상시키는 최첨단 커넥 티드 차량 기술과 함께 활기찬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하는 매끄럽고 아름다운 SUV가 탄생했습니다.

2020 년 말에 출시되면 Ford Mustang Mach-E는 후륜 구동 또는 영구 자석 모터로 구동되는 전륜 구동과 함께 표준 및 확장 범위 배터리 옵션과 함께 제공됩니다. 확장 된 범위의 배터리와 후 륜구동이 장착 된 Mach-E는 최소 300 마일의 목표 EPA 추정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장 범위 전 륜구동 구성에서 Mach-E는 332 마력과 417lb.-ft를 목표로합니다. 토크-기본 Porsche Macan 시리즈보다 60mph까지 더 빠른 시간을 목표로하는 표준 4 륜구동 변형.

Ford는 또한 두 가지 특별한 성능 버전을 제공 할 것입니다. GT는 4 초 이내에 0 ~ 60mph를 목표로 삼아 포르쉐 마칸 터보보다 빠른 속도를냅니다. 한편 GT 퍼포먼스 에디션은 3 초 중반에서 포르쉐 911 GTS에 필적하는 0 ~ 60mph를 목표로하고있다. 두 GT 구성 모두 약 342kW (459 마력) 및 830Nm (612lb.-ft.)의 토크를 목표로합니다.

포드의 최고 제품 개발 및 구매 책임자 인 Hau Thai-Tang은 "Mach-E는 전기 자동차가 가스 소비를 줄이는 데만 능숙하다는 생각을 진심으로 거부합니다. "사람들은 운전하기에 스릴 있고 멋지고 라이프 스타일에 쉽게 적응할 수있는 자동차를 원합니다. Mustang Mach-E는이 모든 것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타일로 제공합니다."

고객은 이제 Mustang Mach-E 예약 사이트를 방문하여 $ 500의 예약 보증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한정판 First Edition은 확장 된 범위의 4 륜 구동으로 제공되며 빨간색 페인트 브레이크 캘리퍼, 금속 페달 커버, 대조적 인 시트 스티칭 및 First Edition으로 표시된 스커프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Mach-E GT의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2021 년 봄부터 배송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블리 스터링 가속 외에도 Mustang Mach-E는 Brembo의 완전히 새로운 성능의 Flexira 알루미늄 캘리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정 캘리퍼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플로팅 캘리퍼 크기로 설계되었습니다. GT Performance Edition에는 MagneRide® 댐핑 시스템, 적응 형 서스펜션 기술이 장착되어있어 운전자가 도로를 껴안으면서 흥미롭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성능은 '전기 화'라는 단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Ford Mustang Mach-E는 Whisper, Engage 및 Unbridled의 세 가지 고유 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며 각각 고유 한 감각 경험과 함께 패키지로 된 미세 조정 된 주행 역학을 제공합니다. 기능에는 스포티 한 스티어링 컨트롤, 주변 조명, 진정한 전기적 경험을 위해 조정 된 사운드, 운전 행동과 관련된 동적 클러스터 애니메이션과 같은 맞춤형 디자인 차량 반응성이 포함됩니다.

차량이 출시되면 새로운 Mach-E 4 4 륜 구동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전방 및 후방 차축에 독립적으로 토크를 적용하여 후륜 구동 모델에 비해 인상적인 가속과 향상된 핸들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Ford는이 시스템을 조정하여 도로에서 우수한 견인력을 제공하고 미끄러운 조건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습하고 눈이 많은 지형에서 차량을 엄격하게 테스트했습니다. Mach-E는 노스 캐롤라이나에있는 Ford의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활용하여 Ford Performance 팀이 튜닝 한 최초의 생산 차량입니다.

Ted는 "진정한 성능을 느끼고 싶거나 전기 자동차가 제공 할 수있는 조용한 분위기를 찾고 있든지간에 Mach-E는 전기 화의 힘을 활용하여 독특한 주행 경험을 창출하는 동시에 확실한 Mustang의 자유를 유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nnis, Ford 엔터프라이즈 제품 라인 이사, 글로벌 전기 화.

라이프 스타일에 쉽게 적응하는 원활한 기술

Mach-E에서 데뷔 한 것은 차세대 SYNC®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운전자의 선호도를 빠르게 학습하고 고급 무선 기능 덕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향상되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업데이트. 차세대 SYNC의 15.5 인치 화면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는 복잡한 메뉴를 제거하여 모든 스마트 폰 소유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터치, 스 와이프 및 핀치 컨트롤로 기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차세대 SYNC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자마자 적극적으로 적응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선호도를 빠르게 배우고 개인화 된 제안을합니다"라고 포드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글로벌 디렉터 인 Darren Palmer는 말했습니다. "월요일이 운동 일이라는 사실을 알게되면 체육관에 가거나 퇴근 후 매일 그렇게한다면 집에 전화를 걸도록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클라우드에 연결된 어시스턴트와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고 아름답고 빠른 오버 덕분에 미래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공중 업데이트. "

차세대 SYNC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화함에 따라 Ford는 Mach-E에 차량 성능을 향상시키고 유지 보수 업데이트를 제공 할 수있는 안전한 무선 업데이트 제공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 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보고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Mustang

포드의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차체 내부에 배터리를 배치하는 포드의 새로운 완전 전기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Mustang에 해당 할뿐만 아니라 5 명의 승객과화물을위한 SUV 공간을 최대화하는 차량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배터리 기술의 발전 덕분에 Mustang Mach-E는 SUV에서 거의 볼 수없는 놀라운 모양을 제공하는 스포티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사람들이 운전에 흥미를 갖게하는 종류의 자동차입니다."라고 Ford Mustang Mach의 Ron Heiser가 말했습니다. E 수석 프로그램 엔지니어.

Mach-E는 길고 강력한 후드, 리어 헌치 디자인, 공격적인 헤드 라이트 및 트레이드 마크인 트라이 바 테일 램프와 같은 시그니처 요소 덕분에 머스탱으로 즉시 인식됩니다. 영리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은 놀라운 뒷좌석 공간과 충분한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추진 시스템과 함께 Mach-E는 배수 가능한 전면 트렁크 보관 장치 인 후드 아래에 또 다른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4.8 입방 피트의 보관 공간을 제공하는 앞 트렁크는 기내 수하물 가방과 같은 크기의 수하물을 편안하게 보관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큽니다. 또한 배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은 쉽게 얼음을 가득 채우고 좋아하는 음료를 차갑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 뒷문이나 해변 여행에 적합합니다.

Mach-E 내부 : 떠 다니는 세계는 당신을 가볍고 명령으로 느끼게합니다.

전기 화가 제공하는 추가 공간을 진정으로 활용하기 위해 Ford 디자이너는 고객과 광범위하게 협력하여 차량 내부를 선호하는 방식을 이해했습니다. 5 명의 성인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SUV 크기 비율로 설계된 Mach-E는 친구, 어린이 및화물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외부 전면 트렁크 외에도 후면 트렁크는 29 입방 피트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뒷좌석을 내려 놓은 상태에서 Mach-E는 59.6 입방 피트의 공간을 자랑합니다. 수하물, 캠핑 장비 또는 이동하고 싶은 모든 것을 넣을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의 모든 곳에서 Mach-E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스마트 한 기능의 융합을 나타냅니다. 프리미엄 Bang & Olufsen 스피커는 전면에 매끄럽게 통합되어 사운드 바처럼 통풍구 위에 떠 있습니다. 플로팅 플립 업 팔걸이는 지갑이나 가방을 보관하는 장소로도 사용됩니다.

이중 카울 계기판과 같은 전통적인 Mustang 디자인 단서가 내부를 둥글게 만듭니다.

사용 가능한 파노라마 고정 유리 지붕에도 비밀이 있습니다. 적외선 보호 기능이있는 특수 유리 코팅은 실내를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유리 사이의 내부 층은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마지막으로 Mustang Mach-E의 Ford 브랜드 라인업에 데뷔 한 Phone As A Key 기술을 사용하면 차량에 탑승하고 시동하는 것이 쉽고 간단합니다. 차량은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고객이 접근 할 때 스마트 폰을 감지하여 Mach-E의 잠금을 해제하고 휴대 전화를 주머니에서 꺼내거나 열쇠 고리를 사용하지 않고도 운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앙 터치 스크린에 백업 코드를 입력하여 전화 배터리가 방전 된 경우 차량을 시동하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기술은 번거 로움없는 충전 솔루션으로 계속 작동합니다.

Ford Mustang Mach-E는 표준 범위 (75.7kWh 리튬 이온 배터리)와 확장 범위 (98.8kWh 배터리)로 제공되며, 이는 후 륜구동에서 최소 300 마일의 목표 EPA 추정 범위를 갖습니다. 구성. 이 고급 배터리는 표준 범위 버전의 288 개의 리튬 이온 셀과 확장 된 범위의 376 개의 리튬 이온 셀을 특징으로합니다. 제조 용이성을 위해 설계된 배터리는 차량의 두 축 사이 바닥에 있으며 화씨 영하 40 도의 극한 온도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배터리는 충돌 흡수 보호 장치로 둘러싸인 방수 배터리 케이스 안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극한의 날씨에서 성능을 최적화하고 충전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수냉식입니다.

전기 자동차 소유자가 집에서 충전의 80 %를 수행함에 따라 Ford는 확장 범위, 후륜 구동 구성을 기반으로 240V 콘센트에서 충전 시간당 평균 32 마일의 평균 범위를 추가 할 수있는 Ford Connected 충전소를 제공합니다. . 차량에 포함 된 Ford 모바일 충전기는 240V 콘센트에서 충전 시간당 평균 22 마일의 예상 범위를 추가 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오븐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합니다. Ford는 Amazon Home과 협력하여 자격을 갖춘 전기 기술자가 고객의 가정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합니다.

연결된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여행 중에 최신 공공 충전 위치를 식별하고 소유자가 각 드라이브의 가장 편리한 지점에서 충전하도록 안내합니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범위를 가지고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Ford는 또한 여러 가정용 충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12,500 개 이상의 충전소 (및 35,000 개 이상의 충전소가있는 미국 최대의 공공 충전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도 번거 로움없이 충전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및 DC 고속 충전기를 포함하여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대 충전 속도가 150kW 인 Mustang Mach-E는 확장 된 배터리와 후륜 구동을 사용하여 DC 고속 충전소에서 충전하는 동안 약 10 분 만에 평균 47 마일의 주행 거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표준 범위 Mustang Mach-E는 DC 고속 충전소에서 충전하는 동안 약 38 분 안에 10 %에서 80 %까지 충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d는 전국적으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2,100 명 이상의 EV 인증 포드 딜러와 3,500 명 이상의 EV 교육을받은 기술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