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Tricolore) 출시 현장

행사사진

by 카넷 2011. 7. 14. 13:32

본문

반응형




2011 07 14, 서울 –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 (Lamborghini)의 한국 공식 임포터인 람보르기니서울은 가야르도 라인업의 스페셜 모델인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Tricolore)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되는 가야르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는 이탈리아 통일 1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는 세가지 색을 의미하는 ‘트리콜로레(Tricolore, 영어로 Tricolor)’라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내 • 외관이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그린의 세가지 컬러로 디자인되어 스타일리시한 멋이 강조되었으며, 특히 그동안 옵션으로 선택해야 했던 카본 구성품 및 칼리스토 블랙 림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최고의 가격 대비 옵션을 자랑한다.

 

차체 외관 대부분은 탄소섬유로 이뤄졌으며, 내관 인테리어는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네로 페르세우스 블랙 레더로 람보르기니 고유의 정밀한 스티칭 기법으로 구성되었다.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는 이탈리아 통일 150주년을 기념해 토리노에서 열린 "이탈리아의 재현" 이라는 주제의 전시회에서 럭셔리 카로서는 유일하게 전시된 바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의 심장 5.2 리터 10기통 엔진은 그 성능의 최적화가 완벽하게 완성되어 강력한 파워와 낮은 영역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토크, 최적의 밸런스와 심장을 자극하는 배기음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차체중량이 1,380kg으로 성공적인 경량화를 이룬 모델로, 최고출력 560마력 (@8,000rpm), 최대토크는 55.06kg.m (@6,500rpm)에 달하며, 최고속도는 320km/h,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9초 만에 도달하는 등 람보르기니의 이름에 걸맞은 최고의 성능을 확보했다.

 

특히, 가야르도 LP 550-2 트리콜로레는 역동적인 운전 스타일을 즐기는 오너들을 위해 후륜구동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다양한 주행안정성 편의장치를 채택해 운전의 즐거움과 최대의 안전을 모두 만족시킨다.

 

람보르기니서울의 신중균 이사는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는 람보르기니의 최신 기술을 집대성한 리미티드 스페셜 에디션으로 이탈리안 장인정신과 프로페셔널리즘이 깃든 수공예 작업을 통해 완성된 완벽한 존재이다" , "숨막히는 다이내믹함과 정교한 디자인, 럭셔리한 장비로 이탈리아 예술성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가야르도 트리콜로레를 통해 국내 슈퍼카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것" 이라고 밝혔다.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의 국내 판매가격은 3 2천 만원 대(V.A.T. 포함), 고객이 주문하는 사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사진 저작권은 카이미지넷(www.carimage.net)에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