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MW M4 컴패티션 스포츠(M4 Competition Sport) 서킷 질주 사진들

BMW

by 카넷 2016. 5. 11. 23:24

본문

반응형



BMW가 스페인 시장을 위해 마련한 특별 설물. BMW M4 컴패티션 스포츠(M4 Competition Sport) 서킷 질주 사진들입니다. 

스페인에서만 60대 판매하는 한정판으로 M4와 M4 GTS 사이에 자리하는 모델입니다. 


BMW가 스페인 마드리드 모터쇼에 M4 컴패티션 스포츠 에디션(M4 Competition Sport)을 공개했다. M4 GTS를 구입하고 싶은데 여건이 허락되지 않는 마니아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는 모델이다. 
 

M4 CS는 성능이나 디자인, 값으로 볼 때 M4와 M4 GTS의 사이에 위치한다. M 퍼포먼스 그릴과 공격적인 범퍼는 GTS와 비슷하고 사이드미러와 립스포일러는 카본으로 만들었다. 별 모양의 20인치 666휠과 사이드 데칼이 조화를 이루며 커다란 카본 스포일러와 고성능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블랙과 버건디의 투톤으로 처리한 실내는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센터페시아 카본 장식과 스포츠 버킷 시트가 눈에 띄며 GTS와 달리 뒷좌석을 온전히 보존해 실용성을 버리지 않았다.  M로고 색깔을 형상화한 안전벨트와 한정판의 의미하는 배지 등도 M4 컴패티션만의 특별함을 준다. 

 

파워도 살짝 올랐다. 직렬 6기통 3.0리터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의 최고출력을 450마력으로 올렸으며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DCT)의 세팅을 개선해 순발력을 살렸다. 


BMW M4 CS는 스페인에서 60대만 한정생산되며 대당 값은 13만2,900유로(약 1억7,000만원)에 이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