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포드는 새로 출범하는 럭셔리 서브 브랜드 비냘리(Vignale)에 대한 포드의 비전을 담은 올-뉴 몬데오
비냘리 컨셉트카를 공개했다. 포드 고유의 철학이 담긴 디자인 테마, 최상급의 장인 정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과 진보된 기술을 담아냈다.
섬세한 4인승 살롱 또는 웨건으로 선보인 올-뉴 몬데오 비냘리 컨셉트카는 전통적인 코치 스타일과 현대 디자인, 그리고 최신 소재
트렌드를 성공적으로 조화해 내고 있다. 전면 및 후면 파크 어시스트 등의 첨단 기술들은 스티어링 휠, 계기판, 센터 콘솔, 중앙 팔걸이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된 가죽 마감과 만나 이채로운 "비냘리"만의 경험을 제공한다.
포드는 비냘리 브랜드를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차별된
가치와 격이 다른 소유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평생 무료 세차 서비스 및 특별 이벤트로의 초대, 딜러 대표가 직접 주관하는 차량 증정 서비스
등 엄선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